정보

우영우 행복국수 행운국수 촬영지 [내돈내산방문후기]

효니짱이 2022. 8. 12. 11:22

어제 우영우 14화를 보는데 아니 글쎄 제가 제주도에서 방문했던 고기 국숫집이 나오는 거 아닌가요! 얼마나 반갑던지ㅋㅋㅋㅋ저기!저기!저기!만 반복했네요 ㅡㅋㅋㅋ우영우에서 나오는 고기 국숫집 가게 이름이 행복국수,행운국수로 나오던데 실제로는 제주 가시아방 고기 국숫집입니다! 여러분들이 궁금 해 하실 것 같아서 제가 소개해드릴게요❤️

 


 

영업시간: 10:00 - 20:30
휴무: 수요일
전화번호: 064-783-0987
주소: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고성리 528

 


📍고기국수란?

고기국수는 돼지 뼈로 우린 뽀얀 육수에 국수를 말고, 수육을 올려 먹는 제주도의 향토 음식입니다.


📍방문후기 

가시아방국수

 

다른 고기국수집이 다 사람이 많고 문을 닫아서 돌고 돌아 우연히 발견한 곳입니다. 그런데 알고 보니 여기가 제주도에서 꽤나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고요! 우영우에 나올 정도면 말 다했죠 [누가 보면 내 가게인 줄 왜 이렇게 뿌듯해해😓] 주차공간도 넓고 회전율도 빨라 5분-8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했습니다. 기다리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도 방문하기 괜찮으실 것 같아요.

 

가시아방국수 메뉴판

 

저는 커플세트 [32,000원]짜리를 먹었습니다. 고기국수+비빔국수+돔베고기 구성입니다. 비빔국수는 고기국수로 바꿀 수 있는데 저희는 하나씩 시켜서 나눠먹었습니다. 개인적으로 비빔국수보다는 고기국수가 맛있었답니다! 

 

가시아방국수 돔베고기

 

메뉴가 다 나오면 전체 샷을 찍어야 하는데 돔베고기가 너무 유혹해서 두 점씩 집어먹고 찍은 사진입니다..

 

 

저는 가시아방국수집은 돔베고기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🙂 고기를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요 돔베고기만 먹으러 와도 될 지경! 당연히 고기가 맛있으니 고기국수가 맛있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. 

 

가시아방국수 고기국수
가시아방국수 비빔국수
가시아방국수

 

남편이 잘 먹는편이라 고기국수를 곱빼기로 시켰는데 양이 정말 많았어요! 그래서 이 아까운걸 좀 남기고 왔는데 자꾸 생각나네요. 곱빼기 말고 그냥 커플세트만 시켜도 양도 충분하고 딱 적당히 맛있게 잘 드실 것 같습니다. 

 

 

제주도에서 운전을 해야해서 소주는 못 마셨는데 서울에 있었으면 이건 완전 술안주입니동! 남편이 계속 술땡긴다 했는데 술 땡기면 맛있는 음식인 거 아시죠!

우영우 행복국수 행운국수로 나와서 앞으로 더 유명해질 것 같은데 제주도 가시면 한번 드셔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! 추천드립니다🙂